기업용 클라우드 Business vs. Advanced, 무엇이 다를까?

Jun 24, 2022


Sendy에 enterprise용으로 새로운 플랜이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기업용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번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세요. Sendy enterprise의 특별한 기능들과 Business와 Advanced의 차이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Sendy의 상품 소개입니다.

Sendy는 용도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는 네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개인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endy Free
  2. Sendy Free에서 용량과 기능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Sendy PRO
  3. 1인 3TB 팀 드라이브로 팀 효율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Sendy Business
  4. 한 번에 100GB까지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강력한 Sendy Advanced ?✨

Sendy Business/Advanced는 기업용으로 나온 클라우드 상품으로 대용량 파일 고속 전송에 개인용 상품과는 달리 팀 클라우드가 제공되어 온라인 공간에서 원활하게 협업이 가능합니다. 팀 클라우드 내 폴더는 팀 멤버 별 권한 설정이 가능하며 모든 멤버와 파일 활동은 관리자가 모니터링하여 파일 보안에 신경쓸 수 있습니다. 최소 5인 부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은 팀 단위부터 100명 이상의 큰 팀까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팀원이 늘어나는 경우 인원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도 있어 용이합니다.

기본적인 Business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인 당 3TB 클라우드 저장 공간 제공
  • 라이선스 내에서 자유롭게 팀원 추가/제거
  • 팀 관리자(어드민) 콘솔 제공
  • 팀원 모니터링 및 파일 활동 모니터링
  • 팀 로고/이름 설정

그럼 Advanced는 어떤 기능들이 더해졌을까요?

*Business는 1인당 3TB가 주어지기 때문에 개인이 운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 양이 크고, Advanced는 팀당 최소 15TB가 주어지기 때문에 멤버별 스토리지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앞으로도 많은 기능들이 추가 및 강화될 예정입니다.

Sendy Business는 제약, 애니메이션 제작, 영상 제작, 디자인,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회사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전송 시 빠른 속도와 다양한 편리 기능으로 업무의 시간이 단축되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Sendy Business에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Sendy Advanced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Sendy Advanced를 구독하시면 30일 간의 무료 트라이얼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무료 트라이얼로 Advanced의 파워풀한 기능들을 즐겨보세요!

*Business/Advanced 플랜을 결제한 계정은 팀 소유자(Owner) 계정이 됩니다. 팀 소유자 계정은 변경 또는 이전이 불가능하니 개인 계정이 아닌 해당 서비스 전용 계정을 생성하여 팀 소유자 계정으로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팀 소유자 계정을 통해 다른 계정에 새롭게 어드민 권한을 줄 수는 있으나 팀 소유자와 동일한 권한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또한, Business/Advanced 플랜이 종료된 후 팀 클라우드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팀 소유자 계정의 개인 클라우드로 이전됩니다. 해당 이슈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는 support@sendycloud.com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