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ATEEZ 컴백 기념! Sendy 등록하고 친필 폴라로이드 받자

Aug 3, 2022

이벤트 기간 동안 Sendy PRO 1개월 플랜을 ATEEZ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등록하면 응모하신 모든 분들께  ATEEZ 미공개 셀카 사진 증정.

한 가지 더!  추첨을 통해 8분께 ATEEZ의 미공개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해드립니다! (멤버는 랜덤 발송)

응모 방법은 간단!

  1. Sendy에 회원가입을 한다 (이메일 인증 완료는 필수입니다!)
  2. 플랜 변경 페이지에서 Sendy PRO 1개월 플랜을 선택한다
  3. 카드 정보를 입력한다 (결제는 무료 트라이얼 기간이 끝난 후 이루어집니다.)
  4. 구독하면 트라이얼 시작!
  5. 설정->요금제 페이지의 쿠폰 란에 쿠폰 번호 입력하고 적용 버튼 클릭!
  6. 쿠폰 적용 완료 메세지가 뜨면 응모 완료!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 프로모션에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반드시 위의 스텝을 순서대로 따라주세요.
*ATEEZ 프로모션 코드를 카드 정보 입력 전에 적용하는 경우 프로모션에 응모는 완료되지만 30일 무료 트라이얼은 적용이 되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쿠폰 코드 : ATEEZ88

*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서 등록해주셔야 응모가 완료됩니다.
* 셀카 사진을 받으셨다면 무사히 응모 완료! (사진은 바로 전송되는 것이 아닌 등록 후 일주일 내로 발송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폴라로이드 사진 추첨 후, 주소 및 개인정보에 대한 답변이 일주일 이내에 없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 (8명)

✔️ATEEZ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 Sendy PRO 1개월 무료 쿠폰 5장

⏰이벤트 기간

✔️이벤트 참여 : 8월 4일 ~ 9월 4일(KST)까지 한달 간
✔️폴라로이드 당첨자 발표 : 9월 6일 (화)

Sendy PRO는 1TB의 클라우드와 50GB의 대용량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외장하드에 보관 중이던 수많은 무대영상들, 고화질의 사진들, 컴퓨터에 연결할 필요없이 Sendy Cloud에 업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감상하고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파일에 코멘트 기능을 통해 다양한 의견들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Sendy Free 유저가 대상입니다. Sendy PRO를 구독 중이거나 해지를 했거나 트라이얼을 이용하신 유저는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2. 쿠폰을 사용하시면 첫 30일은 무료 트라이얼 기간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트라이얼이 끝난 후 최초 1회에 한하여 쿠폰이 적용되어 50%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3. 셀카 사진은 Sendy PRO 1개월 플랜을 ATEEZ 쿠폰으로 등록한 유저에게 일괄 전송됩니다. (등록 일주일 이내로 전송 예정) 또한, 해당 유저는 자동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추첨 프로모션에 참여가 됩니다.
  4. 프로모션 기간은 8월 4일 부터 9월 4일까지입니다. 해당 기간에만 특전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 폴라로이드 사진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9월 6일에 추첨을 통하여 발표될 예정입니다.
  6. 폴라로이드는 랜덤으로 배송됩니다. 멤버를 선택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1장의 폴라로이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7. 당첨 발표는 이메일을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메일 주소 ine-rs_mkt@rakuten.com 이 스펨 메일로 설정이 되어 있지 않은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8.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support@sendycloud.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