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 하나도 빠짐없이 내 스마트 기기에 보관하기

May 23, 2022

영상, 오디오, 고화질 이미지와 사진 파일 등은 용량이 너무 커서 전송할 수도 없고, 주고받기도 너무 힘들죠. 대용량 미디어 파일 이동 시 어려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가정의 달 동안 쌓인 수많은 자료들을 스마트폰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대용량 파일들을 빠르게 전송하고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서입니다.

<첫 번째. 대용량 파일 클라우드에 업로드, 백업하기>

Step 1. Sendy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 보세요.

홈 → 파일 또는 사진 선택

? tip. 앨범에 있는 사진 전체를 업로드하시는 경우 오른쪽 최상단에 있는 [ ⋮ ] 모양의 더 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Step 2. 모두 선택하셨다면, 우측 아래 [ ⋮ ] 모양의 더 보기 버튼 터치! → “클라우드에 저장”을 터치하면 OK!

? Tip.  ‘클라우드에 저장’ → ‘올리기’ 버튼 오른쪽에 ‘+ 폴더’ 를 터치하면 새로운 폴더 생성이 가능! 사전에 구분해 놓지 않으셨더라도 원하는 날짜, 카테고리별로 폴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대용량 파일 전송하기>

다양한 방법으로 대용량 파일 전송하기

홈 → 파일 선택 → 우측 아래 ‘보내기’ 버튼을 터치!

(1) 이메일로 보내기

선택한 파일들을 이메일로 보내고 싶은 경우, 전송유형에서 ‘이메일’을 선택 후,

받는 사람, 제목, 메세지 순으로 기입 후 전송.

(2) ‘링크생성’으로 보내기

선택한 파일들을 링크로 보내고 싶은 경우, 전송 유형에서 ‘링크생성’을 선택 후,

옵션을 설정하여 전송.

하단의 메뉴바에서 링크를 선택 후 ‘마이 링크’에서 업로드한 이미지에 접속.

링크 옆 복사 아이콘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링크가 복사. 메신저 등 원하는 툴에

링크 붙여 넣어 보내기.

<세 번째. 다른 기기에서 내가 올린 자료 다운받기>

(1)   이메일에서 다운받기

자료를 다운로드할 스마트 기기, 컴퓨터에서 개인이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 Sendy에서 수신한 메일 클릭 → 다운로드 버튼 클릭

? tip. 앱 설치를 하지 않고도 다운로드도 가능하지만, 초고속 다운로드를 원하시면 Sendy앱을 설치해 보세요.

(2)   링크로 다운받기

복사한 링크를 개인이 사용하는 메신저에 붙여넣기 또는 메모 후 다른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해당 Sendy 링크를 확인 → 다운로드 버튼 클릭

이렇게 간편한 방법으로 대용량 사진 및 동영상,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용량이 부족하다고 소중한 추억 삭제하지 마시고 다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환경 어느 기기에서든 Sendy로 미리미리 백업 해놓고 소중한 사진과 자료들을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무료로 제공되는10GB의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 Sendy PRO로 업그레이드하여 1TB의 넉넉한 용량을 경험해 보세요. 지금 30일 동안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니 Sendy PRO의 파워풀한 기능들을 먼저 체험해 보세요.

대용량 파일 전송은 Sendy!